반응형

아토배기에서 데일리로 사용할 그릇

2가지를 구매했어요

아토배기 도자기그릇은 처음 구매해보는건데

받아보니 도자기그릇에서 자주 볼수 없었던

색감이라 맘에 들더라고요


그릇 2개 샀을 뿐인데

박스가 너무 커서 놀람 ㅋㅋ



풀고 풀고 또 풀어 드디어 꺼냈다는

절대 깨질일이 없게 포장이 되었네요



칼로 잘라야하는 테이프가 아니고

종이 테이프라 포장 벗기는데 

짜증은 안나더라고요 ㅋㅋ



아토배기 스카치 타원 접시 중

물결 접시 중

색상은 2가지 모두 그레이로 선택



아토배기 그릇은 처음이라

색상이 보던것과 많이 다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화면에서 보던 그 색감이에요

그레이지만 은은한 은색같기도 하고



아토배기는 모든 작업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국내 제작 도자기 그릇이래요

약간 묵직하면서 탄탄해보여요



은은한 광택감도 있고

손으로 만져봤을때 감촉도 좋음 ㅋㅋ



완전 동글 완전 네모가 아닌

비정형스타일이라 더 멋스러운것 같아요

깊이감이 있어 

자주 만들어 먹는 덮밥이나

국물이 있는 반찬등을 담기에 좋겠어요



아토배기 물겹접시 중



적당히 오목하면서

안에 물결 줄 무늬가 있어

 참외가 연상되는 그릇



물결접시도 비정형스타일

한쪽이 더 높게 제작이 되어 있어서

음식을 담아 놓으면 더 예뻐보여요

아토배기에 관심이 생겨 그릇들을 더 찾아봤는데

뚝배기 라인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독특한 뚝배기 종류가 많아요

뚝배기 2개 찜해놓고 왔는데

나중에 사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