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간만에 전통시장에 다녀오네요

전에는 마트에 장보러 다녔는데

요즘은 배달까지 다 해주니 마트에 갈일도 거의 없어요

마트에 파는 꼬막이 영 맘에 들지 않아

집근처 전통시장으로 직접 나가봤어요 ㅋㅋ



새꼬막 3kg

마트보다 저렴하고 크기도 좋고

역시 직접 눈으로 보고사니 좋아요 ㅋㅋ




크기가 커서 꼭 피꼬막 같지만 새꼬막 맞아요

큰것은 이정도로 크고

대부분 크기가 먹기좋게 적당히 커서

주말에 꼬막 삶아서 배터지게 먹고~




파김치 조금 만들려고 쪽파 한단

명절이 지났는데도 채소가격이 좀 비싸네요




전통시장 주전부리들~

약과 시루떡 약식

설날에 약과를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떡집에 팔고있는 약과도 간만에 사보고





약식이랑 시루떡

맛있어 보여서 샀는데

진짜 너무 맛이 없었던 ㅋㅋㅋ





주말이라 그런지 전통시장도 제법 북적북적해요

이젠 전통시장도 종종 장보러 나가봐야겠어요

덤도 주고 가격도 저렴한것도 많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