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주 다니던 집근처 떡볶이집이 얼마전에 문을 닫았어요

주말에 야식으로 출출할때마다 사다 먹었는데

문을 닫으니 너무 아쉬워요

근처에 다른곳을 몇군데 다녀봤는데

순대도 그렇고 떡볶이도 그다지 맛이 없더라고요



새로 뚫은 떡볶이집 ㅋㅋ

이집 떡볶이 완전 맛있네요

그냥 분식점인데 포장도 깔끔하니 맘에 들어요




예전에 사던곳은 그냥 사발면 용기에 비닐봉다리 두르고

그안에 떡볶이를 담아주다보니 봉지를 열다가 

손에 묻는것도 많고 흘리는것도 많구..

순대도 그냥 비닐 봉지에 담아줬거든요




떡볶이가 약간 매콤하니~ 양념도 맛있어요

떡은 가래떡같은 떡을 작게 한입크기로 잘라놓은 크기

떡볶이 떡이 속이 완전 촉촉 부드러워요

떡집떡같은 그런 느낌이예요

어묵은 정말 얇은 어묵을 사용했네요




순대도 짜지 않고 딱 맛있는 상태

간이랑 같이 주는 고기들도 예쁘게도 담아주셨네요 ㅋㅋ

간은 잘 안먹는데 여기간은 퍽퍽하지 않고

냄새없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게됩니다

이제 여기 단골집 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