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책상 정리하다가 오래된 골동품 발견 ㅋㅋ

골동품까지는 아니더라도 꽤 오래된 기념품이네요

2008 베이징 올림픽 기념품




중국에 있던 남편 친구가 준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보관을 신경써서 했어야했는데

책장에 그냥 끼어놓아서 꼬질꼬질하게 먼지도 타고

빛도 많이 바랬더라고요





올해가 2017년이니...베이징 올림픽 기억도 가물가물해요

참 시간이 빠르구나 새삼스레 느끼게 됩니다












안에 설명서같은게 들어 있는데 마스코트 설명인듯?ㅋㅋ

읽을수가 없는...





메달 기념품같은데..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 있네요

플라스틱 케이스가 열리지 않아서 요게 최적의 사진 상태 ㅋㅋ

무게가 꽤 묵직하네요

다시보는 베이징올림픽 마스코트 귀엽긴 합니다





이 묵직한 메달이 진짜 금이었다면~~~~~

쓸데없는 상상을 하면서 ㅋㅋㅋ

먼지좀 닦고 잘 정리해서 장식장에 넣어 놨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