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달한 도넛이 생각날때~

던킨도너츠로 ㅋㅋ



던킨도넛가서 이것저것 맘에 드는것만 

쏙쏙 골라서 담다보니

완전 한가득 ㅠㅠ

사고나서 너무 많이 샀나 싶어요




트위스킹이랑,,검은건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ㅋ

트위스트킹 완전 꿀맛!!

부드럽고 달콤하니~ 꽈배기보다 2배는 큰듯해요






한번에 너무 많이 사와서

남편이 먹은것도 있어서 맛을 다 모르겠네요

도너츠 맛이 뭐 다 거기서 거기이니..







위에 두개 하얀것과 민트색이

이달의 도넛이에요

바바리안 스콜레볼 /  소복한 눈꽃링




하얀 코코넛 가루사 토핑되어 있고 안에는

바바리안 필링이 들어 있는데 맛있어요

이달의 도넛에 꿈꾸는 봉봉이랑

걱정마 눌레가 있는데 그건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