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절이 계절인만큼

아이스커피나 음료수를 자주 마셔요

더워서 자꾸 음료수랑

커피를 달고 살다보니

밥을 안먹어도 배가 부를 지경이네요 ㅋㅋ

 

홍초 석류를 계속 먹다보니 질려서

이번엔 쁘티첼 미초로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홍초보다 미초가 더 저렴한듯

마트가격보다 온라인으로 구입하니

훨씬 더 저렴하더라고요

 

 

쁘티첼 미초는 좀 다양한 맛으로

종류가 다양하네요

깔라만시 / 복숭아 / 청포도 

3가지를 구입해봤어요

깔라만시는 예전에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재구매 ㅎㅎ

 

 

미초 뒷면을 보면

미초 활용법이 나와있는데

역시나 가장 자주 먹는 방법은 물과 희석하거나

탄산수에 섞어 마시는방법

소주나 맥주에 넣어 마셔도 되네요 ㅋ

미초 칼로리와 영양정보

25ml당 45칼로리네요

홍초보단 약간 칼로리가 더 높아요

 

청포도를 발효해서 만든

100%과일 발효초에

청포도 과즙이 들어 있는 미초

청포도 맛이 아주 기대가 되더라고요

 

 

색은 그냥 식초색이예요

얼음 넣고 적당량을 부워봤는데

첫맛은 달콤하고 끝맛은 아주

정신이 번쩍 들만큼 새콤해요

상콤한 청도포의 맛

탄산수 부어서 마시면

더 맛있게 먹을것 같아요

 

 

날이 계속 더워 졸릴때 

이런날 새콤한 음료한잔 마시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