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쾌한 양치를 위한 어금니 칫솔

진즉에 사용할것을 ㅋㅋ

사용해보니 구석구석 양치가 잘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테스 프록시 팁 교정칫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이 안에 잇몸 마사지 팁 1개랑

리필이 6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은 팔천원대에 구입



휴대용 케이스가 들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괜찮겠네요

교정기 착용은 안하지만

저는 어금니 안쪽이 칫솔질을 해도  

늘 찜찜해서 구입했어요



지금 사용하는 치간칫솔도 이렇게

리필교체용 치간칫솔을 사용해요

요것도 리필이 6개가 들어 있어서

생각보다 가격은 괜찮아 보여요



사용하는 칫솔도 상당히 헤드가 작은걸 사용하는편인데

치열이 아주 고른편이 아니다보니

구석구석 닦아도 뭔가 개운치 않더라고요

양치질 전체적으로 한뒤에

어금니 안쪽이나 치열이 고르지 못한 부분을

앞니 안쪽도 치카치카~

꼼꼼하게 닦아주니 뽀득뽀득 아주 개운한 느낌이에요



왼쪽에 있는게 잇몸마사지 팁이라는데

요건 아직 사용안해봤어요

오른쪽것만 소금물에 세척후 사용중인데

가운데가 뽀족한 모양이라 손등에 대보니

약간 딱딱한 느낌이라 걱정했어요

다행히 양치하는데는 무리가 없네요

어릴때야 잇몸도 탄탄해서 치아사이에 틈이 없었지만

나이가 들어가니 잇몸도 예전같지 않고

치간칫솔에 어금니칫솔까지 ㅠㅠ

처음 사용할때 어색한데

몇번 사용해보면 양치시간이 좀 오래걸리지만

상쾌함에 매일 사용하게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