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계절 내내 사용하는 니베아 립케어

이번엔 니베아 립밤 블랙베리 샤인~


블랙베리 샤인을 사고 싶어서 산게 아니고

쿠팡에 주문을 넣었는데

제가 사용하는 체리가 품절이더라고요

가격은 쿠팡가로 

3개묶음으로 5,500원정도에 구매



워낙에 입술색이 연해서

약간 진한 색상의 립밤을 좋아해요

집에서도 늘 바르게되는 니베아립밤

1년내내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예요

특히나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엔 

더 열심히 바르게됩니다


블백베리처럼 달콤하고 촉촉한 입술

실제로 상큼한 향은 아니고

정말 달달한 향이 나는 제품이에요

블랙베리와 체리중

저는 체리향이 더 좋고

발색도 조금더 연한 느낌이라 체리 샤인이 좋은데

3통이나 묶음으로 샀으니

한동안은 블랙베리 샤인을 사용하겠네요


체리와 블랙베리 비교사진

솔직히 색도 체리가 더 이쁜듯

블랙베리 샤인은 입술에 바르면

저렇게 어두운 색은 아니라 다행이에요


부드럽게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고!

그냥 입술에 쓱~ 몇번 덧바르면

더 진한색이 나와요

가격도 저렴해서 일년내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네요

입술색이 너무 연해서

아무것도 안바르고 있느면 환자같다고 ㅋㅋ

이거라도 열심히 바르고 있어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