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고리닷컴에서 구매한

3D 입체 우드타일 1.6T입니다

리폼하신분이 참 멋지게 

테이블 상판을 리폼하셨길래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ㅋ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고

나무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약간 차이가 나더라고요

저는 티크로 구매해서 우드타일 한개당 760원에 구매

여러장 살려고 계산기를 두드려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ㅎㅎ



일단 어떤느낌일지 궁금해서

소량만 주문해봤는데

리폼할때 편해보이긴 하네요



맨위에 두꺼운 우드타일은

서비스로 한개  보내주신것 같아요

컵받침이나 뭐 다양한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제가 구매한것은 티크 우드타일입니다

마감작업이 되지 않은 우드타일이라

바니쉬를 발라주면

좀더 색이 진해질것 같아요



사이즈가 가로세로 900mm*103mm

균일하게 잘려 있어서

잘만 붙이면 틈이 보이지 않게

테이블 상판 리폼이 가능해보여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서

일단 테이블 위에 그냥 모양만 맞춰본거라

약간 틈이 보이네요



크기에 맞은 양면 접착테잎을 따로 보내주기 때문에

그냥 테이블에 착착 붙여주면 끝

네모난 상판에 붙이려면

절단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ㅋㅋ

커터칼로도 잘 잘린다는데

아직 잘라보지 않아서 뭐라 말하긴 그러네요



일단 테이블 위에 있던 약병이랑

비타500을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 봤는데

은은한 나무 느낌이 괜찮은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