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트에서 카레를 주문했는데

3분카레로 잘못 사버렸어요 ㅋㅋ



마트에서 배달받고 보니 3분카레네요

분말카레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ㅋㅋ

카레는 역시 오뚜기 카레~

얼마전에 3일숙성 고형카레를 먹어보고

요즘은 3일숙성 카레만 구입하네요

기존에 먹던것보다 좀더 깊은맛이 나요



간만에 먹어보는 3분카레예요

저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카레가 좋더라고요




3분카레 200g에 칼로리 195칼로리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근데 카레도 은근 나트륨이,,,즉석카레라 그런건가 ㅋㅋ




간편하게 3분만 데우면 먹기 좋고

응용요리들도 다양하죠

우동에 먹어도 되고 식빵에 찍어 먹어도 맛있구요








그냥 찬밥에 붓고 3~4분간 데워주기만 하면 되네요

3분카레지만 나름 건더기가 실하게 들었어요

소고기랑 양송이버섯 당근 감자~

물론 집에서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만든 카레보단 못하지만

3일숙성 3분카레도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요

밥하기 귀찮은날~ 간단하게 한끼해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