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지인분한테 선물받은 떡선물세트

남씨네떡이라고 저는 처음 들어봤어요

아무래도 저 사는곳과 상당히 멀어서,,

이번에 선물 받으면서 알게되었네요





맛과 전통의 60년 

남씨네 전통떡집








찹쌀떡과 찰떡

양도 많고 너무 푸짐하죠~

지인분한테 선물받은거라

가격대는 잘 모르겠어요





찹쌀떡은 기본인 하얀색이랑

쑥 찹쌀떡 두가지가 들어 있어요

옆에 콩이 붙어 있는떡은 찰떡같은데

홈페이지 가보니 깨끼떡?

생전 첨 들어보는 단어ㅋㅋ





남편이 먹어보고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달지도 않고 식감도 좋고

몸에 좋은 콩이 듬뿍 들어가서 더 괜찮네요

남편은 찹쌀떡보다 요떡이 훨씬 맛이 좋다고 ㅎㅎ







요게 쑥찹쌀떡~

무게가 상당히 묵직해요




팥소가 엄청나죠?ㅋㅋ

요것도 달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너무 단맛이 나는 찹쌀떡은 한개이상 못먹겠던데

이건 그냥 마냥 먹겠다 싶은 맛



흰찹쌀떡도 안에 팥소가 꽉꽉 차 있어요

아무래도 다 못먹을것 같아

몇개만 먹고 바로 냉동실에 넣어 뒀어요

아침에 출근할때 들고 나가

말랑해지면 바로 먹을수 있어요

상온에서 자연스레 해동이되면서

차갑게 먹어도 말랑말랑 부드러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