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어스 위대한 훈제오리

저는 gs수퍼마켓에서 구매했는데

gs25에도 파는것 같아요




gs수퍼마켓 위대한빅세일에 떳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예전부터 종종 사먹던 훈제오리인데

세일로 사서 더 득템한 기분 ㅋㅋ



인증받은 무항생제 오리로 만든 위대한 훈제오리~





내용량 600g이고

칼로리가 1,650칼로리네요

그전엔 아무생각없이 칼로리확인은 안했는데

칼로리가 다소 높긴 하네요





원재료 설명

오리고기는 국내산이고,,나머지 뭐 알수 없는

여러가지가 많이도 들어가있다는





전자레인지에 2~3분 데워도 되지만

훈제오리 구우면 기름이 좀 많이 나오는편이라

프라이팬에 구워 기름을 좀 제거하고 먹는게 제일 괜찮더라고요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훈제오리 600g이라도 사실 양은 그렇게 많게 느껴지진 않아요

세명이서 먹기 좋은 양






훈제오리를 구매할때마다

모양이 약간 차이가 나긴해요

이번것도 나름 균일한 모양으로 예쁘게 슬라이스 되어 있네요



오리털도 깔끔하게 다 정리되어 있는 상태

그냥 후라이팬에 구워서 키친타올에 올려

기름기를 좀 빼고 그냥 먹어도 되는 상태로

적절하게 간이 되어 있어요

잡내도 없고 오리고기가 참 부드럽네요

지난번 다른제품은 구워놓으니

살이 좀 딱딱하고 퍽퍽한 느낌이었는데

위대한 훈제오리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