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린~ 생면식감

전 풀무원 라면을 좀 좋아하는 편인데요

생면식감은 면발부터가 참 맘에 들어요





다른 라면에 비해 꽃게탕면은 조금 더 비싼편이예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꼭 밥을 말아 먹게되네요




일반 라면에 비해 칼로리가 조금 낮아 보이죠

103g에 380칼로리







라면먹으면서 나트륨을 말하긴 그렇지만 ㅋㅋ

나트륨을 조금이라도 덜먹으려면

국물을 먹지 말아야하는데

이 라면국물의 유혹이란 ㅠㅠ




상세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요게 면발~

면발을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려서 그런지

국물에 기름이 별로 안뜨는 느낌

생면식감 라면은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어요





면발 외에 건더기와 분말스프 액상스프가 들어 있어요




건더기가 꽤 많이 들었어요

저 안에 게맛살 말린것 같은것도 몇개 들어 있고요










라면 끓이는 냄새는 언제나 치명적이죠

배가 안고플때도 라면 끓이는 냄새만 맡아도

한젓가락 뺏어 먹고 싶은 ㅎㅎ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은~

조리법대로 물조절만 딱 맞추면 ok




비오는날만 되면 얼큰한 국물요리가 생각이 나요

이런날은 라면 한그릇을 꼭 먹게되네요

면발도 쫄깃하고~ 

신김치 하나 꺼내면 한끼 가볍게 해결이되니

바쁠때나 반찬이 없을때는 라면을 끓이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