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플러스에서 산 단돈 천원 음료수 ㅋㅋ

벚꽃소다 체리블라썸소다예요






홈플러스에서 처음보고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사봤는데

요거 자주 살것 같은 예감 ㅋㅋ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벚나무 추출액이 들어 있어요

1.5L에 칼로리는 710칼로리




제조원이 어디일까 싶어 뒷면을 보니 일화꺼네요




영양정보는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어요




색이 은은한 핑크색~ 색도 매력적이죠

컵에 한잔 가득 따라보니 향기도 너무 좋아요



기포가 뽀글뽀글~ ㅋㅋ

맛은 어떻게 보면 밍숭밍숭한 맛일수도 있는데

은은한 달콤한 맛이 납니다

마지막에 꽃향기가 은은하게 입안에서 퍼지는 기분

환타나 콜라처럼 쨍한 맛이 아니라서

전 오히려 더 괜찮더라고요

생각보다 단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더 좋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