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편의점에 가면 없는게 없어요

닭발에 막창에 이젠 돼지껍데기까지 ㅋㅋ




요즘 1인가구도 많고 혼술이 한동안 또 인기여서 그런지

혼자 먹기 딱좋은 1인분 안주류들이 상당히 많네요





보통 안주들 가격은 7천원 이상인데

이건 저렴해요

cu편의점에서 3,500원에 가져왔어요

쫀득한 돼지껍데기 좋아하시는분들은 드실만하실거예요



곱창집이나 고깃집 가면 서비스로 돼지껍데기 주는곳도 많아요

정육점에서 서비스로 주기도 하는만큼

편의점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 가성비 좋음

매콤 불껍데기안에 돼지 껍데기는 100% 국내산이래요






영양정보

라면 한그릇보다 나트륨이 많네요 ㅋㅋ

돼지껍데기 150g으로 칼로리는 380칼로리입니다




조리법은 용기에 포장된 껍데기를 꺼내서

트레이에 올린 뒤

뚜껑을 살짝 비스듬하게 덮어 40초 조리





약간 길쭉한 모양이라 떡볶이 같기도 한데

실제 양념맛도 떡볶이 양념과 비슷한것 같아요

불맛은 전혀 없는 매콤하면서 무난한 양념



전자레인지에서 40초간 조리하면 딱 좋아요

뜨거울때는 부드러운 식감이라

쫀득한 식감을 좋아하면 잠깐 식혔다 드심 되겠네요

맵기정도는 꽤 매콤한 맛이 나요

잡내 없이 무난한 양념맛 소주안주로 괜찮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