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미불닭발은 워낙에 유명한곳이라

예전부터 알고 있던 곳이예요

배달 어플 뒤적거리다보니 

우리동네에도 호미불닭발 배달하는곳이 생겼더라고요




호미불닭발 배달은 만칠천원이상 배달이 가능해요

오돌뼈랑 주먹밥이 13,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편이죠

근데 이것만 주문할수가 없어요

혼자 먹을거라 안주를 하나 더 시키기도 부담스럽고

그냥 어쩔수 없이 생맥주를 같이 주문해서 금액을 맞췄네요





오돌뼈랑 주먹밥 가격 13,000원

생맥주 천 오천원..





배달은 30분안으로 빠르게 가져다 주셨어요




호미돌김 4팩

단무지, 조미김가루, 위생장갑이랑 팩을 뜯는 칼

쿨피스 작은거 하나 요렇게 같이 포장되어 배송

위생장갑이 있어서 젓가락은 미포함 ㅋㅋ




그냥 평범한 밥..

다른곳에 비해 오돌뼈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알이나 깻잎채등은 없는 모습



이게 호미불닭발 오돌뼈

저울로 달아보니 420g이예요

양이 꽤 넉넉한 편입니다





순한맛과 매운맛 중 저는 당연 매운맛으로~

처음에 먹어보면 전혀 맵지 않은데

먹다보면 매운맛에 땀이 송글송글

과하게 맵지 않고 맛있게 맵다는 말이 딱 맞는듯

편의점 오돌뼈랑 비교하기 싫을정도로 맛있네요

김가루랑 오돌뼈랑 넣고 밥에 비벼

주먹밥으로 먹으면 완전 꿀맛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