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억의 공갈빵 ㅋㅋ

예전에 신포시장가면 꼭 공갈빵 하나씩 사먹었는데

저도 간만에 먹어보는 공갈빵이네요





친구들이랑 공갈빵 가지고 장난도 많이 치고 그랬는데

급 옛날 생각도 나네요




크기는 크지만 속은 아무것도 없는 공갈빵

신포시장에서 개당 삼천원에 팔더라고요




손이랑 비교해보면

대략 크기는 가늠이 될것 같아요





집까지 들고오면서 어딘가에 부딪혀서 좀 깨졌네요 ㅋㅋ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굉장히 고소해요

안엔 설탕이 녹아서 달콤하고




요즘엔 과자 종류도 참 다양하게 나와서

일부러 공갈빵 사먹으러 가진 않지만

억이 있는 공갈빵이라 그런지

가끔씩 생각날때가 있어요

요즘 아이들은 딱히 맛있다고 생각하진 않을맛이긴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