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절 끝나고 나한테 남은건 삭신쑤심과 늘어난 체중ㅋㅋ

시댁 친정을 왔다갔다 하면서 산더미같은 설거지를 하고나니

여기저기 안쑤신데가 없어요 ㅠㅠ

허리도 아프고 어깨와 팔다리까지..

밤에 잘때 쥐도 났다는...



이건 친구가 일본여행가서 사다준 동전파스예요

일본가면 꼭 사는 품목중 하나라던데

로이히츠보코 (roihi-tsuboko)

얼마전에 남편이 허리를 삐끗해서 한 3일간 사용해봤는데

효과가 꽤 좋더라고요






사용법과 동전파스 붙이는 예도

제품에 잘 나와있으니 저대로 따라서 붙이면 되네요

예1, 예2 -  목과 허리가 아플때

예3- 어깨와 허리가 아플때

예4- 허리가 아플때






크기는 오백원짜리 동전보다 좀 큰 크기로

냄새는 그냥 일반 파스냄새랑 비슷해요






몸에 붙였을때 잘 안떨어지고 좋긴합니다

밤에 붙이고 자도 떨어진것 없이 아침에 그대로예요 ㅎㅎ

남편 허리에 붙였던 건데,,

붙이고 나면 후끈후끈하고 열이 좀 나는 느낌이 있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효과는 좋은것 같아요

근데 부작용인지 넘 쎄서 그런건지

같은 자리에 3일을 붙이니 불긋불긋하게 피부가 올라오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엔 한번 반나절만 붙였다 떼니

피부에 아무 이상은 없었던것 같아요

파스 붙인 자리가 간지럽거나 쓰라리다면

바로 떼어내는게 좋겠습니다

암튼 여기저기 쑤실때 효과는 참 좋더라고요

명절후유증 삭식쑤심에 친구가 준 동전파스로 효과좀 봤어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