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리해서 바로 식탁위에 그대로 올려놓아도 보기 좋은 주물팬

주물팬은 관리가 어려운데 알마 코팅주물팬은 코팅이 되어있어

사용하기 좋고 설거지도 편해요 ㅋㅋ





모던하우스에서 구입한 알마 주물 후라이팬 18cm

가격은 15,900원입니다

주물팬치고 가격이 꽤 저렴한 편이에요

크기는 작은 편이지만 1인분의 볶음밥이나

 파스타를 담아 놓아도 예뻐요





요리를 바로 식탁에 올려 놓을 수 있는 팬

플레이팅 할때 요긴한 팬입니다 ㅋㅋ





직접 사용해보니 손잡이까지 완전 뜨거워지거든요

그것만 조심하면 좋을것 같아요

코팅이 되어 있어서 따로 사용하기전에 길들이할 필요가 없어요

저는 사용하기전에 물을 한번 끓여서 버리고

코팅 후라이팬사용하기전에 하는 방법으로

팬을 달궈 기름칠 몇번 해주는 과정을 3번정도 반복했어요





알마 데일리 후라이팬

제조국이 한국이라고 나와있네요

다이캐스팅 코팅~ 제품박스에는 불소코팅

모던하우스 홈페이지엔 세라믹 코팅이라고 나와있어요




동그란 부분이 18cm이고 높이는 5cm

1인분의 음식을 담기에 적당하고 아담한 사이즈




약간 은색펄 느낌도 나면서 안에 코팅은 매끈하지는 않네요

몇번 볶음요리해봤는데 코팅은 진짜 괜찮더라고요







이건 후라이팬 전에 구입한

알마 주물 전골팬 20cm입니다

제품명이 전골팬이지만 전골을 끓이기엔  너무 작고 낮아요

가로 20cm에 높이 4cm





전골팬은 볶음밥을 담아도 참 보기가 좋더라고요

후라이팬보다 코팅이 훤씬 매끄러워요

코팅 제품이라 사용후 관리가 쉽고 식탁에 올려놓아도 보기 좋아요





하나는 냄비느낌이고 하나는 후라이팬 느낌으로

요즘 참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우주선볶음밥 만들기에도 제격입니다 

계란프라이 해먹기에도 좋아요 ㅋㅋ

손잡이 뜨거운거만 조심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생선조림같은것도 먹을만큼 데워서 따끈하게 먹기에도 괜찮아요

아무래도 크기가 작다보니 기름 좀 많이 튀거나 할수 있어서

완성 음식을 데워 먹거나  플레이팅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