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랜드몰에서 매일 즉석당첨으로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저는 만원이상 무료배송쿠폰을 좀 좋아합니다 ㅋㅋ

만원짜리 그릇 사면서 배송료 2500원~3000원 내는게 참 아깝더라고요

사고 싶은건 그릇 한개인데 무료배송 맞추다보면 삼만원 이상을 사긴 좀 그렇거든요



모던하우스표 소반시리즈

모던하우스에서 살수 있는 도자기 그릇이예요

소반시리즈는 발수청자와 발수크림 두 가지색이 있어요






도자기그릇들은 일반 그릇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듯해요

이랜드몰 소반은 그나마 좀 저렴한 가격대인데

실제로 받아보면 훨씬 예쁘더라고요




이번에 구입한 소반 발수청자유 사각접시 21cm

집에 직사각 접시는 많은데 정사각이 없어서 하나 사봤는데

색도 좋고 크기도 딱 맘에 들어요

현재 41% 세일중이라 정가가 12900인데 7630원에 판매중이네요





겉마무리가 약간 까끌까끌하게 된 부분이 있어

투톤이라 더 괜찮은 그릇

다과나 전을 놓기에도 안성맞춤인 그릇이에요





소반 발수 청자유 대접

이것도 현재 가격내리기 중이라 35%세일중 ㅋㅋ




사이즈도 넉넉하고 국을 담아 놓으면 잘 어울리겠어요




소반 발수청자유 수저받침

요리 사진 찍어서 올릴때 하나쯤 필요할것 같아서

같이 구매했는데 납작하고 단아한 느낌이 좋은 수저받침이네요





이건 예전에 구입했던 소반 카레볼이에요

예전에 정가 다 주고 샀는데 요것도 현재 세일중 ㅠㅠ

제품명이 카레볼이지만 다양한 요리 담기에 좋더라고요

찌개나 양이 많은 국 덮밥, 조림등 활용만점 그릇

전 소반 시리즈중 카레볼을 제일 좋아해요





손잡이 느낌이라 들고 나르기에도 편해요 ㅋㅋ



소반 발수크림 샐러드볼

이것도 현재 세일중...

앞으론 세일할때만 사야겠다는

정가 주고 샀는데 30%이상 세일하는거 보면

괜히 속이 쓰려요 ㅋㅋㅋ




진짜 깔끔한 도자기 샐러드볼이에요

샐러드 담기에도 좋지만 비빔국수를 담아도 좋은 그릇

덮밥그릇으로도 좋구요~

조금씩 사다보면 풀세트 되겠다는 ㅎㅎ

가격대비 저렴한 도자기 그릇으로 소반만큼 괜찮은 그릇도 없네요

다른 도자기 그릇에 비해 조금 얇은감이 있어서

설거지 할때 항상 조심스럽긴 하지만요 가성비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