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이 주방저울하나 구입했어요

매번 요리할때마다 그램수를 재는건 아니지만

주방저울이 하나쯤 필요할때가 있어요

레시피에 숟가락계량 대신에 g으로 나오면 ㅋㅋㅋ

계량하기가 힘들더라고요




모던칼라 주방저울 2kg 빨강색

가격대도 만원 초반으로 저렴하네요








제품을 받으면 개봉해서 간단한 조립만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나사 몇개 풀고 접시받침대를 달고 다시 나사를 조이고~

스텐접시 올린 뒤에 0점 조절장치를 이용해 맞춰주면 끝





처음에는 1kg으로 살까 하다가 아무래도 2kg정도는 되야

주방에서 무게를 재기가 편할것 같더라고요

1kg이랑 2kg이랑 가격차이도 얼마 안나서 2kg 저울로 구매했는데

잘 산것 같아요 ㅋㅋ





빨간색이 좀 촌스럽지 않을까 싶었는데

색도 괜찬고 크기가 생각보다 앙증맞아요





요즘은 디지털 저울을 많이 쓰는데

그냥 주방에 포인트도 줄겸 아나로그로 구매했거든요

디자인은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조립과정은 진짜 간단합니다 

나사 풀고 조이고~









접시 받침대를 나사로 조이고

스텐접시를 올린 뒤에 0점 조절장치를 돌려가며 맞춰주면 끝




저 노란색이 0점 조절장치에요

저걸 돌려가며 저울을 0으로 맞춰줍니다





제대로 작동이 되나 확임도 할겸

집에 있던 고양이 간식 40g의 무게를 측정해봤어요




40g인데 50g으로 나오네요 ㅎㅎ

아마도 비닐포장의 무게가 포함되어 나온것 같아요

정확한 계량은 포장을 벗기고 해야겠네요


레드컬러에 스텐접시가 잘 어울려요

스테인레스 접시라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겠지요

크기가 작아서 장난감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저렴이 저울 하나 사두고 유용하게 계량하면서 쓰고 있어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