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찜해뒀던 이진도기 손화 화이트 도자기 그릇

어제 쿠팡에 들어가서 보니 40%세일을 하고 있네요

사실 찬기 하나에 이만원주고 구매하기가 좀 아까워서 위시리스트에 담아 놓기만 했거든요

세일중이라 안지를수가 없었....ㅠㅠ



딱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그릇입니다

그냥 투박하게 맞 빚은듯 하면서 너무 하얗지 않고

거뭇거뭇하게 곰보같이 보이는 문양들~

100%수공예제품으로 색상과 크기가 일정하지 않다고 되어 있어요




손화 화이트 도자기그릇의 포인트는 앙증맞은 꽃모양

꽃모양은 랜덤발송이라 갖고 싶었던 붉은꽃은 못받았네요

연분홍이나 파랑 노랑 다 잘 어울립니다

그냥 세일로 저렴하게 샀기에 만족해요




뒷면의 모양

뒷면도 아주 투박하죠 ㅎㅎ




손화 화이트 냄비찬기

예상했던것보다 크기가 좀 작아 보여요

인터넷으로 그릇 살때 항상 줄자를 가지고 기존 그릇이랑

센티 비교를 해보고 사는데 약간 큰 찬기정도..

아이들 덮밥그릇으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도자기그릇이라 두툼하면서 꽤 묵직해요

화이트보다는 아이보리에 가까운 색이라 음식을 담아 놓으면 더 예뻐요




손화 화이트 사각접시

이 사각접시는 식빵 하나정도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빵이나 다과류 전등을 담아도 예쁠것 같아요

도자기 플레이트라고 생각하면 될듯









손화 화이트 역사각찬기

이 찬기는 실제로 받아보고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ㅋㅋ

나물이나 소량의 반찬들 담기에 딱입니다

모양이 한쪽이 좀더 넒은 언발런스한 타입이라 더 재밌는것 같아요



평소에 찜해뒀다가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하니 더 기분좋은~

결혼할때 전 그릇을 풀세트로 구매했거든요

매일 똑같은 문양의 밥공기와 국공기, 찬기 정말 질릴대로 질려버려서

요즘 예쁜 그릇이 보이면 한두개씩 사모으고 있어요

요즘은 요런 투박한 모양의 도자기 그릇들이 너무 좋아졌어요


온라인으로 그릇쇼핑하다보면 제품설명사진과 실제 받아본 느낌이 달라서

짜증 난적이 여러번 있는데요

손화 화이트는 거의 흡사합니다

상품정보에 나온것보다 실물이 더 이뻐요 ㅎㅎ

이번 쇼핑은 구매만족도 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