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하게 맥주한잔 할때 좋은 와사비맛 과자

알싸한 맛에 자꾸 손이 가는

청우식품 와사비칩



마트에서 처음 보는 과자가 보이길래 구매해봤어요

평소에 와사비를 좀 좋아다하보니 어떤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

예전에 그린피스 와사비콩도 종종 사먹었거든요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와사비콩보단 매운맛이 덜해요 ㅋㅋ






75g 과자 한봉지에 칼로리는 389kcal이네요

과자 안에 와사비분말이 들어 있어요








와사비 과자답게 색이 초록초록하네요 ㅋㅋ

개봉하면 와사비냄새보다는 옥수수 콘칩 냄새가 더 진하게 납니다

옥수수 콘칩보다 크기는 조금 크고 두께도 조금더 두꺼워요



크기는 한입 쏙쏙 먹기 편한 크기

일단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더라고요

와사비콩보다 전 개인적으로 바삭한 식감의 과자가 더 좋아요

고소한 옥수수의 맛에 은은한 와사비향

살짝 알싸한 정도의 매운맛

많이 맵진 않은데 입안에 퍼지는 와사비향이 좋아요 ㅋㅋ

맥주한잔 할때 딱 먹기 좋은 과자~

개인적으로 조금 더 와사비 맛이 진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