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지에스수퍼마켓 할인품목인 위대한 빅세일 포도 3kg을 구매해봤어요

혹시 품절 될까봐 어제 밤에 주문해놓고 오늘 첫배송으로 받았거든요 ㅋㅋ

요즘 수박은 끝물이라 가격이 살짝 올랐더라고요

지금은 본격적인 포도철!!!

롯데마트도 포도 1.5kg이 육천원대로 판매되는거 보니 포도철이 맞나보네요



포도 3kg이면 양이 얼마나 될지 몇송이인지 감이 잘 안와요

일반적인 과일박스 큰거 포도박스로 한가득

제가 갯수를 세어보니 총 7송이가 들어 있네요

포도송이가 다 큰것들입니다 




얼마전에 포도를 샀을때는 저 꼭지가 다 갈색으로 말라비틀어져서 와서

씻다보면 알알이 다 떨어져서 짜증이 났는데 꼭지가 마르지 않고 싱싱해요





포도는 다른 과일과 다르게 저 알맹이를 쪽쪽 빨아 먹다보니

항상 깨끗하게 씻어야 안심이 되네요






1차로 밀가루 한스푼 넣고 씻어 줍니다

알맹이 사이사이 일일이 손으로 씻을수 없어서

밀가루로 씻는 방법으로 해보니

좀더 깨끗하게 안까지 불순물들이 떨어져 나오는 느낌이네요








밀가루를 푼 물에 흔들어 씻고 2차로 식초를 약간 넣은 물에

한번더 씻어서 먹고 있어요


위대한 빅세일로 포도 3kg을 완전 저렴하게 사긴했는데

포도 껍질이 약간 두껍고 단맛도 살짝 떨어지는듯한 ㅋㅋ

그래도 달고 맛있는 편에 속하네요

가격대비 잘 산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