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에 아이스크림만큼 불티나게 팔리는 품목이

아이스커피믹스가 아닐까 싶어요

온라인쇼핑몰에 들어가보면 구매자들의 상품평이 어마어마하게 달려있죠

구매하는 분들이 모두 상품평을 남기는게 아니라서

구매자는 훨씬 더 많을것으로 추측이 되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 수프리모

지난번에 재구매하러 들어갔는데 품절이라 못사고

다른제품 다 먹었는데 싱겁고 맛도 없었던...

겨울에는 원두커피를 내려서 마시지만

프림이 들어간 수프리모 커피믹스가 먹고 싶어서 한통씩 사다 놓기도 해요

여름이니깐 프림 없는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샀어요




아이스커피믹스 한개의 칼로리는 얼마일까요~

1회 제공량 8.6에 33kcal이라고 나와있네요

프림이 없는 커피라서 조금더 낮긴 합니다

블랙커피 아니고 설탕은 들어 있는 커피믹스에요







언제나 그렇듯 꼭 두개씩 타먹게 됩니다 ㅋㅋ

하나로는 양이 넘 부족해요


아이스커피라 미세한 가루로 되어 있어서

찬물에 잘 녹는건 어떤 제품이건 다 똑같구요


사람들 마다 취향이 다 달라서 좋아하는 커피가 다르겠지만

수프리모는 커피향이 진해서 좋은것 같아요


어제가 입추였는데 오늘도 어찌나 더운지

밖에 외출하고 돌아오면 아이스커피부터 한잔 마시게 됩니다

역시 커피는 온라인 쇼핑몰이 훨씬 저렴해요

할인쿠폰도 되고..그래서 마트에서 커피 안산지 오래된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