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품을 구매하는것중에 가장 신경을 쓰는 종류가

바로 김치인것 같아요

물론 집에서 직접 담근 김치가 최고이긴 하지만

김치 담그기 실력부족으로 ㅋㅋㅋ

직접 만들기가 쉽지 않네요




김치는 배추뿐 아니라 들어가는 속재료에 액젓 하나하나까지

좋은것으로 골라서 넣어야하기에 더 그런것 같아요

홍진경 더김치는 제가 5년전부터 한동안 계속 먹었던 김치예요

저도 한동안은 다른 김치를 쭉 구매하다가

다시 홍진경 더 김치를 간만에 주문해보네요





배송은 꽤 빠른편이고

전 홈앤쇼핑에서 구매했어요

매일 출석이벤트로 적립금 전환해서 좀더 저렴하게 할인가격으로 구매

포기김치 10kg에 홈앤쇼핑가로 대략 사만원정도 해요






저와 남편 입맛에는 가장 잘 맞는 김치

약간 칼칼하기도 하고 액젓 냄새가 많이 나는 김치를 좋아해요

나중에 잘 익혀서 돼지고기 넣고 김치찌개 끓이면 다른 반찬 필요없지요 

김치는 호불호가 상당히 나뉘는 편이라

한번에 10킬로 말고 조금씩 구매해서 먹어보고

입맛에 맞으면 재구매하는게 최고의 선택방법





처음에 배송받으면 완전 생김치상태예요

수육삶아서 같이 싸먹으면 진짜 엄지척!!

생김치로 먹어도 맛있지만

익으면 익을수록 더 깊은맛이 나는 홍진경 더김치

지난번에 배추김치 잘못사서 완전 낭패봤던 기억이;;

당분간 더김치로만 구매해서 먹어야겠어요

먹다 김치맛에 또 질리면

가끔씩 다른 브랜드 김치를 해요

브랜드마다 또 김치맛이 달라서

색다른 기분이 들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