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정원 카레여왕 구입후기




요즘 더운 날씨때문에 반찬 여러가지 만드는거

너무 힘들어요

만들어놔도 금방 상하고

반찬하기 귀찮은날 카레만큼 좋은게 없네요 ㅋㅋ




청정원 카레여왕 카레는 몇가지 먹어봤는데

망고 & 바나나맛은 처음 사봐요

구매후기도 좋구~

달콤한 과일의 맛과 향이 나는 카레라서

호기심에 구입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카레분에 망고퓨레와 바나나퓨레가 들어 있고~

망고향은 나는것 같은데 바나나맛은 잘 모르겠어요




타제품과 다르게 카레여왕에는

퐁드보 육수가 들어 있는게 조금 달라요

나중에 퐁드보 육수 냄새를 맡아보니

육수에서 새콤한 과일향이 나네요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매운맛 스파이스도 별도로 들어 있고요









구성

쌀로 만들어 더 부드러운 스노우 카레 한봉

망고 & 바나나 퐁드보육수

매운맛 스파이스



먹다 남은 치킨을 활용한 치킨카레~

일단 양파만 열심히 볶다가



채썬 당근과 당근 닭고기 넣고

잠시 볶다가



분량의 물과 퐁드보 육수를 넣고

재료들이 익을때까지 끓여요




카레 입자가 조금 다르죠

그냥 한번에 넣어도

잘 풀어지는 타입




카레가 걸쭉이면 마지막에 매운맛 스파이스로 매운맛 조절

매운맛 스파이스 넣기전에 맛을보니

달콤한 향이 맛이 나는 카레

아이들이 먹기에 참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전 매운맛 카레가 좋아서

매운맛 스파이스를 한봉 다 넣었더니

은은한 과일향이 다 사라져버렸다는 ㅋㅋ

그래도 일반 카레에 비해

맛과 풍미가 굉장히 좋아요

아이들용 카레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카레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최고일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