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다른 브랜드 치킨 기프티콘 

사용이 어렵다고 올린것 같은데

굽네치킨은 사용이 편하네요

집근처 굽네치킨 매장은 4곳이 검색이 되고

4곳 모두 기프티콘 사용이 가능한 곳이었어요





굽네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대신 핸드폰 번호 인증은 필요합니다

기프티콘 주문하고 조금뒤 매장에서 전화가 오더라고요

기프티콘은 배달료 천원을 별도로 주셔야한다고

배달료 이천원 생각했는데 천원이네요




주문하고 30분 안으로 도착!

예상 배달소요시간도 문자로 보내줍니다




굽네치킨 오리지널과 콜라

확실히 튀김옷을 입혀 튀긴게 아니라 양이 좀 작아 보이긴 해요






굽네 치킨 메뉴





굽네 달콤소스와 매콤소스

달콤도 매콤도 둘다 너무 맛있었던 ㅋ

굽네 오리지널도 맛있게 먹었는데

소스를 먹어보니 다른 메뉴들도 맛이 궁금해져요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빼고

껍질부분이 완전 얇고 바삭하구~




겉은 바삭하면서 간도 적절하고

속살이 정말 보드랍고 촉촉해요












닭한마리의 모든 부위가 다 들어 있어요 똥집은 없어요 ㅋㅋ

닭목은 잘 안먹는편인데 맛있어서 닭목까지 야무지게 뜯은듯

담백한 맛의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 맞는 굽네치킨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뺐다니

괜히 살도 덜찔것 같고 그러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