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 샌드위치 무시할게 아니네~

가격도 저렴한데 막상 먹어보고 나니

집에서 샌드위치 만드는것보다 가성비 좋은듯 ㅋㅋ




CU 편의점 샌드위치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

가격 이천원! 참 싸다!!ㅋㅋ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오면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편의점에 가서 이것저것 둘러보니

요 샌드위치가 딱 눈에 들어오네요

180g / 칼로리 432칼로리












이름이 치킨 토마토 디럭스 샌드위치인데

제가 생각했던 치킨은 없네요





식빵 빵이 약간 얇은 편이고

3겹 샌드위치





빵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요

 이안에 마요네즈 소스와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정말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빵이 촉촉한 느낌이네요





반으로 자르려는데 손으로 자르려니

안에 큼직하게 들어간 토마토때문에 ㅋㅋ

다소 지저분하게 찢어졌지만

토마토가 큼직하게 들어가서 더 맛있고 산뜻해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기름에 튀긴 치킨이 아닌

햄인줄 알았던것이 자숙 닭고기인가 봐요

닭고기인지 햄인지 소스맛때문엔 거의 구별이 안가요

소스도 맛있고 안에 콘 옥수수가 토독토독 씹히는게

참 괜찮은 샌드위치

집에서 이런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좋지만

살게 너무 많아서 ㅎㅎ

배보다 배꼽이 크고 남는 재료들 처리도 힘들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