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샀던 홍진경 김치 다 먹고

어떤 김치를 사볼까 고민을 좀 했어요 ㅋㅋ




비비고 배추김치는 처음 사보는거라 

내 이맛에 안맞을 수도 있으니 

작은 용량 3.3kg 으로 구매!

가격대는 종가집이랑 비슷하네요

사은품 열무김치 500g은 완전 땡큐!!ㅋㅋㅋ










생각도 안했는데 열무김치까지 받아서 괜히 기분 좋은 ㅋㅋ







비비고 열무김치는 열무만 있는게 아니고

얼갈이도 같이 들어 있어서 더 좋아요

질기지 않고 딱 적당히 익어서

새콤하니 맛있었던 상태




비비고 배추김치 개봉

3.3kg이라 양이 좀 작아요

작은 포기로 반쪼갠것 3개가 들어 있더라고요 



아직 덜 익은 상태인데

색이 참 먹음직스럽네요





비비고 배추김치도 깔끔하면서 시원하고

종가집 김치느낌이더라고요

젓갈냄새도 많이 안나고

깔끔한 김치를 좋아하시는분들이

좋아할만한 맛

배추자체도 고소하고 맛이 괜찮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