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롯데마트에서 남도 떡갈비 구입해봤어요

only price 만두도 몇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only price 남도떡갈비도 구매





only price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제품들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375g으로 가격은 오천원이네요




떡갈비는 반찬 없을때 한두개 구워서

밥한끼 먹을때 정말 유용해요








이 안에 손바닥만한 떡갈비가 5장 들어 있어요

100g당 칼로리는 285칼로리




지퍼백 포장이라 남은것도 보관하기 편해요




크기는 손바닥보다 좀더 큰 크기에

약간 도톰도톰해요

보면 그릴선이 아주 진하게 나 있어요





기름을 두르고 팬에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만 주면 조리끝 ㅋㅋ

떡갈비는 집에서 직접 만들기는 너무 번거롭잖아요

냉동식품으로 종종 구매하는데

밥반찬하기에 참 괜찮네요





떡갈비 하면 기대하는맛

적당히 짭조름하고 달콤하면서 불맛도 나구요

촉촉하고 육즙 가득해요!

중간중간 고기씹히는 맛도 좋네요

밥반찬이나 맥주안주로도 굿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