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친구찬스로 받은 멕시카나치킨 기프티콘

친구네 동네엔 기프티콘 사용이 안된다면서

저한테 넘겨주더라고요 ㅋㅋ

공짜로 치느님 먹기~





얼마만에 먹는 멕시카나치킨인지

워낙 치킨 브랜드가 많아서

멕시카나에서는 주문을 아주 오랫만에 하는것 같아요

멕시카나 치킨도 기프티콘이 사용되는지도 처음 알았어요




양념반 /  후라이드반 /  콜라 1개

요즘 치킨 주문하면 배달료도 받잖아요

매장에 따라 다른지는 모르겠으나

여긴 배달료가 없었어요




오징어 짬뽕치킨은 신메뉴인가봐요

요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나중에 한번 주문해봐야겠어요







바삭한 후라이드에 매콤달콤소스에 버무린 양념치킨

약간 옛날치킨스타일




후라이드는 고소하면서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많이 짜지도 않고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나더라고요





양념치킨은 어릴때먹던 소스맛 그대론것 같고요

이 밑에 양념치킨소스를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더 괜찮았음 ㅎㅎ

요즘 나오는 신제품들처럼 개성있는 맛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닭냄새 안나고 속살이 촉촉하고

많이 짜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은것 같아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