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은 가을인가봐요 ㅋㅋ
귀찮아서 맨날 믹스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원두커피 생각이 나고말이죠


간만에 들러보는 스타벅스
한정판매 원두커피가 보여서 하나 가져왔네요


제가 입맛이 촌스러워서 그런지
사실 원두커피맛은 다 비슷비슷하게 느껴지더라고요 ㅋㅋ


썬 드라이드 에피오피아 시다모
250g에 판매가는 18,000원


이 원두는 너무 진하지도않고
쓰지도 않고
연하게 내려먹으니
부드러운맛과 향이 좋아요


원두커피향은 정말 향기롭고
우울하던 기분까지도 풀어주는것같아요


맨날  뭐가 바쁜지
커피한잔 내려마실 여유도 없는척 살고있어요
잠깐씩 시간내서 향기로운 커피도 내려마시고 ㅋㅋ
아침에 토스트하나 구워서
한잔 마시니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