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편의점 도시락 수정찬

 

남편도 늦어 밖에서 밥을 먹고 온다고 하고 밥하기 너무 구찮은날 집 앞 cu편의점에 도시락 사러 다녀왔지요

편의점 도시락은 꽤 간만에 먹어보는데 집 앞 편의점 규모가 작은 편이라 종류가 몇 가지 없더라고요

 

 

아침도 안먹고 점심도 훌쩍 지난 시간이라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제일 큼직해 보이는 수정찬으로 구매

가격은 5,900원

 

 

수정찬 도시락 구매하면서 칼로리는 안보고 산거거든요 ㅋㅋ 역시 도시락 반찬 메뉴에 맞게 고칼로리

498g에 총 칼로리가 1,078칼로리 이거 다 먹으면 한 끼에 천 칼로리 호로록

 

 

대구생선까스 ( 중국산 ), 행복한 떡갈비맛산적, 땡초품은한돈부추튀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직화고추장불고기, 꽈리고추조림

 

 

마카로니샐러드, 볶음김치, 치킨 가라아게

 

 

브로콜리 베이컨볶음, 케첩맛 닭강정?, 후랑크소시지

도시락 반찬들이 거의 고칼로리 튀김이라 그만큼 칼로리가 높은 편.. 이날 비가 오던 날이어서 이 도시락이 끌리더라고요 ㅋㅋ

 

 

쌀은 국산 쌀로 된 흰밥 구성

 

 

도시락이 좀 커서 우리집 전자레인지에서 힘겹게 간신히 돌아가요

얼마 전에 홈쇼핑 보니깐 돌지 않고 데워주는 플랫 전자레인지가 있던데 급 사고 싶은 생각이 ㅎㅎ

 

 

이 많은 반찬 중 가장 맛이 없었던 부추튀김.. 이건 니맛도 내맛도 아니더라고요

 

 

떡갈비맛 산적은 달짝지근하고 짭조름한 기대했던 그 맛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다 보니 아무래도 생선까스는 바삭하지 않고 눅눅할 수밖에 없구요

 

 

브로콜리 진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또 맛있네 ㅋㅋ

앞으로 베이컨 넣고 볶아서 반찬으로 먹어야겠어요

 

 

꽈리고추조림은 꽈리고추 향이 워낙 좋으니 대강 조려도 맛있는 편이고

고추장돼지불고기도 그냥저냥 잡내 없이 먹을만했어요

편의점 도시락 김치볶음은 당연 맛있구요 ㅋㅋ

2가지 맛의 닭고기도 그럭저럭 먹을만하고~

도시락 안에 여러 가지 먹을게 많다는 장점은 괜찮은 편이에요 종류수가 다양해서 가격이 조금 높은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