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엔 구매했던 gnc밀크씨슬 650mg이

바닥을 보이더라고요

60정이라 남편이랑 하루한알씩 같이 먹다보니

한달정도 먹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직구로 1300mg 120정으로 구입

가격대는 배송이 있는데도 있고 없는 데도 있고

가격비교 잘해서 구매하시면 될듯

암튼 직구 제품이 실리마린 함량도 많고

직구로 구매해도 가격이 훨씬 저렴하네요




밀크씨슬은 약을 잘 안챙겨먹는 남편이

아침에 꼬박 챙겨먹는 약중에 하나가 되었네요

다른건 안먹어도 이건 먹고 출근을 해요

피로감이 덜해서 좋다고 해요

저도 먹어보니 괜찮은것 같아

이건 꾸준히 재구매하려고요



직구도 한번 해보면 간단하게 할수 있어요

통관번호 한번 발급해놓고

쇼핑몰 입력란에 복붙하기만 하면 되니

어렵지 않고 국내에서 구매하는것처럼 구입은 똑같아요

배송도 생각보다 빠르구요



일단 120정이니 한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전 다른건 불만이 없는데

역시나 크기가 너무 크더라고요

큼직해서 목구멍으로 넘길때 좀 힘들어요



매끈했던 650mg과 다르게

표면도 좀 거칠거칠해요



기존에 먹던것과 비교해보면

약의 모양이 좀 차이가 나죠

매끈해서 목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는 타입과 달리

직구 gnc밀크씨슬은 크기도 크고 ㅋㅋ

저는 반으로 쪼개먹고 있어요

요즘 일이 많아 피로함이 느껴지는분들

지엔씨 밀크시슬 한번 드셔드셔요

생각보다 진짜 괜찮더라고요

한번 먹으면 계속 구매하게될 제품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