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갈색이 나는 종이호일
요즘 베이킹 하는분들이 자주 사용하시더라고요


이 페이퍼호일 살라고 종이호일로 검색을 해보니 하얀종이호일만 나오네요
온라인 마트에 페이퍼호일로 검색해봤더니
바로 원하던 제품이 바로 뜨네요 ㅋ


요즘엔 유산지도 종류가 다양해서 이쁜게 넘 많아요
유산지 대신에 갈색 페이퍼호일을 살짝 꾸깃꾸깃하게해서  플레이팅한분 사진을 봤는데 느낌이 좋더라고요
하얀 종이호일에 올려진 쿠키나 빵보다는
요 누런종이호일에 올려진 음식이 괜히 맛깔스러워보여요 ㅋ


가격은 하얀종이호일보다 조금더 비싼편이었어요


하얀색이나 누런색이나 두께랑 촉감은 다 비슷비슷
유산지랑 페이퍼호일은 다 사다놓고
정작 중요한 베이킹은 못하고 있는 ㅋ
삼겹살 구울때나 전부칠때나 사용할것같아요
생선구이할때도 페이퍼호일을 사용하니 편하고 기름도 튀지 않아서 괜찮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