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차냄새제거에 도움이 될까싶어

김민재편백 피톤치드원액을 구입해봤어요

예전에 피톤치드스프레이는 타사제품을 한번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집에서 은은한 숲향기가 나서 좋더라고요

김민재편백 피톤치드 원액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느낌이에요



처음 사보는것이라 제일 작은용량으로

김민재편백 2L와 스프레이, 사은품 까지해서

만원대 초반으로 구입이 가능하네요



방부제 인공색소 착향료 무!!

새차 안에도 뿌릴거지만 집안에도 막 뿌릴 예정이에요 

집에 고양이가 있어서 스프레이로 뿌릴때 걱정이되었는데

방부제도 없고 인공색소도 없어서 괜찮아보여요




새차에 방향제를 사뒀더니 새차냄새랑 방향제 냄새가 섞여서

차에 탈때마다 스트레스 ㅠㅠ

방향제 치워버리고 피톤치드원액을 듬뿍듬뿍 뿌리고 있는데

냄새도 조금씩 줄어드는것 같아요

인위적으로 아주 상쾌하고 좋은 향은 아니라서

거부감이 들수도 있는데

저는 이 자연스러운 냄새가 너무 좋아요



사은품 편백큐브 요것도 아주 맘에 들어요

냄새를 맡아보면 숲에 와있는 기분이 들고

안정이되는 느낌이네요




새집 새차 새제품등은 좋은데

그 특유의 새제품 냄새는 참 별로예요

유해물질까지 나온다니 걱정도 되고요

흰벽지에 뿌려도 얼룩지지 않는다니 더 좋은것 같아요

새집 새차에만 쓰는게 아니고 침구류와 입욕할때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리도 애완동물한테 직접 분사해도 괜찮다니

냥이 화장실 다녀오면 분사해볼까요?ㅋㅋ

울집 냥이가 이 냄새가 너무 좋은가봐요

냄새 맡자마자 발라당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