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콜맨 남성 방한화
패딩부츠 구매후기



작년에 눈올때 신었던 방한화가 망가져서

이번에 새로 구매했어요

자주 신을게 아니라 완전 저렴이로 샀더니

작년에 샀던 방한화는 몇번 신지도 않았는데 

밑창이 갈라져 물이 다 새어들어오더라고요 




방한화 패딩부츠는 가격대가 좀 다양한 편인데

물론 비싼건 옴청 비싸요

겨울 한철 신을것이라 저렴한 콜맨방한화로 구매

가격대는 35000~ 부터 다양해요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삼만원에 구입



사이즈는 제일 큰 사이즈 280으로 구매

평소에 남편이 운동화는 275

로퍼는 270정도면 잘 맞더라고요

발볼이 넓은 편도 아니예요

콜맨 방한화 280으로 구매하니

두꺼운 겨울양말 신고도 잘 맞아요



패딩부츠는 처음 사보는데

역시나 신고 벗는건 불편하긴 해요

자주 신고 벗는거 아니니 그럭저럭 괜찮을듯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중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



방한화 받아보니 생각보다 탄탄해보여요

굽도 제법 높아보이네요



밑창도 미끄럼 방지도 될것 같아요



안감의 상태

발바닥 부분까지 다 저 재질이예요



가격대비 뭐 마감도 괜찮은편이고

올 겨울한철은 잘 신을것 같네요 ㅋㅋ






우리집 냥이 ㅋㅋㅋ

니 신발도 아닌데 왜 그렇게 관심을 보이는게냥

운전할때는 약간 불편한 느낌이라

운전중엔 다른 신발을 신어야하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