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배피는 남편 때문에 꾸준히 구매하게되는

가그린 제로

올해 남편 금연은 또 실패

내년엔 성공할 수 있으려나요?ㅋㅋ



담배 생각날때마다 가글하라고 하는데

잘 실천하고 있으려나~

담배 피고 매번 또 양치를 할수 없으니

가그린이라고 꼭 했음좋겠네요




박보영이 광고모델인 투명한 구강청결제

무색소라니 더 괜찮은것 같아요

큰것과 작은것이 붙어 있는걸로 구매해놓으니

큰건 집에서 사용하고 작은건 회사에서 사용하기 편하네요





가그린 효과는

입냄새도 제거부터 시작해

여러가지 효과가 있긴 한데

눈으로 보이는게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요

정기적으로 치과가서 검진받는게 제일 좋은듯

입에 넣고 가글가글해주면 칫솔이 잘 안되는 부분에

프라그 제거도 약간의 도움은 될것 같더라고요






저는 현재 파인프라 치약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그린은 사용하지 않아요

남편은 파인프라 치약 거품이 적다고 안쓰더라고요 ㅋ

리뷰 쓴다고 간만에 가그린 한번 해봤는데

오~ 역시 상쾌함이 느껴지네요

남편은 아이도 아닌데 맵고 강한건 또 싫다고 해요

가그린 제로는 너무 강하거나 맵지 않은 느낌

그냥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