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날고 춥고 건조하고

세안하면 화장품 바르러 달려가기 바쁜 계절이네요 ㅋㅋ




얼굴도 건조하지만 샤워하고 나면

바디로션도 꼭 발라줘야하는 계절이예요

그리도 손은 핸드크림이 필수





바세린 핸드크림

핸드 앤 네일 로션은 거의 일년내내

사용하게 되는 제품이예요

여름엔 덥고 땀도 많이 나서

자주 사용하진 않지만

봄 가을 겨울 내내 습관적으로 바르게 됩니다



바르면 손이랑 손톱까지도

한번에 관리가 된다니 더 괜찮지요




용량이 450ml라서

하루죙일 수시로 손에 발라줘도

오래 사용할수 있더라고요

가격도 착한편이라 가성비가 좋아요 ㅋㅋ



핸드크림 향이 참 다양한 편인데

바세린 핸드크림은 그냥 무난한 향기

너무 진하지도 않으면서 향이 꽤 오래지속이 되네요

핸드크림 바르고 나면 너무 끈적이는 제품은 사용하기가 싫어요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기도 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요즘 수시로 사용하고 있는데

손도 당기지 않고 정말 촉촉하고 괜찮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