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패딩베스트가 정말 인기더라고요

작년에는 못사줬고...

올해 패딩조끼 예쁜걸로 고민하다가

lfmall에서 하나 장만했네요



HAZZYS MEN WHJU7D404N2

네이비 퀼팅 패딩베스트

LFMALL에서 가격은 75,310원




쇼핑몰 앱 출석하면 매달 마일리지 만원을 주더라고요

전 네이버 검색으로 중복할인쿠폰까지 받아서

더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매달 출석해서 여름에도 헤지스 티셔츠 참 여러장 샀어요 ㅋㅋ

여름 티셔츠도 사는것마다 다 만족!

패팅베스트도 받아보니 참 괜찮았어요





택배 아저씨가 오셔서 전해받을때 느낌이

아 참 가볍다 싶었거든요 ㅋㅋ

만져보면 촉감도 좋으면서

안에 입기 좋은 정도의 두께감,,

얇다면 얇다고도 할수 있어요





그냥 무난한 네이비 컬러에

안감은 카키색인데

언뜻보면 그레이 같아 보이기도 해요




마감도 잘 되어 있고

박음질도 좋고!



사이즈 고민을 좀 했는데요

아무래도 겨울엔 두꺼운옷을 입고 위에 입을수도 있어서

105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키는 181에 67kg이라

조금 마른편인데 잘 맞더라고요





출근길 운전할때 두꺼운 점퍼나

 신축성 없는 쟈켓을 입고 운전하면

 조금 불편하다고 하네요

패딩조끼만 입고 운전하니 편하다고 해요

편하기도 하고 배도 따습고~

진짜 뭣보다 완전 가벼워서 안입은듯 따뜻하다고

남편도 만족스럽다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