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잘때 핸드폰이나 태블릿 pc를 보면

정말 수면방해가 되는 안좋은 습관이지만

자면서 유튜브를 보는걸 끊을수가 없네요 ㅋㅋ



저같은 경우엔 자면서 음악을 들으면

좀 잠이 잘오는것 같아요

근데 잘때 손에 핸드폰을 잡고 영상을 보다보니

은근 불편함이 ㅋㅋ

그럴땐 두손이 편안해지는 거치대나 자바라가 있으면 편해집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도 가격대가 참 다양한데

중간정도의 가격대의 엑토 스마트폰 거치대를 선택했어요






스마트폰도 가능하고 태블릿도 가능해요

테이블 같은 곳에 고정을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전 잠잘때도 이용하지만 

특히나 요리할때나 설거지 할때

 음악이나 레시피보면서 요리를 따라 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그냥 가장 무난한 블랙

화이트 다른 제품도 고민했는데

오래쓰다보면 누리끼리해지는게 싫어서 그냥 블랙을 선택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그냥 돌려서 간격을 벌려

테이블 같은곳에 끼운뒤 꽉 조여주면 잘 고정이 되네요





이곳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끼워주면 되는데요

아주 빡빡해요 약간 벌릴때 힘이 많이 들어가요

기스가 나지 않게 폭신한 재질로 감싸져 있어요






두팔이 자유롭게~

침대위에 누워서 영상이나 영화감상할때 참 편하네요

요 편한걸 왜 이제야 샀을까 싶어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