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프리모 커피믹스 사고

사은품을 받긴 받았는데

마땅히 둘곳이 없네요 ㅎㅎ




아이들 있는 집은 잘 쓸것 같기두 하구요

전 지난번에 무릎담요가 더 좋은것 같아요




달달구리 커피믹스 한잔~

하루에 한두잔은 꼭 먹고 싶긴해요

커피믹스 중독인가 ㅠㅠ

항상 옥션에서 구매하는데

이번엔 중복할인쿠폰도 있어서

완전 저렴하게 산것 같아요



사은품 달 옐로우 수면등



연노랑색 달 모양

바나나 같기도 하구요





자세히보면 약간 마감이 깔끔하진 않네요

뭐 사은품으로 받은거니 그럭저럭 쓸만해요



저 안에 종이를 떼어내고

on으로 켜두면 바로 켜져요



켜놓으니깐 나름 귀여워요 ㅋㅋ

수프리모 커피믹스 살때마다

사은품이 바뀌니 좋긴하네요

사은품이 없으면 조금 섭하기도 하구요

요건 잘 놔뒀다가 조카나 줘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