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빗질하기가 쉬워지는 사랑빗 구매후기




예전엔 안그랬는데

요즘들어 우리집 냥이가 빗질을 극도로 싫어하더라고요

그냥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빗이랑 일자빗

두자기로 빗질을 해줬는데 별로 거부감이 없었거든요





고양이빗을 어떤빗으로 구매할까 한참 고민하다가

사랑빗으로 결정

유튜브 냥집사들의 후기도 보고

쇼핑몰 상품평도 검색해보고 사랑빗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요

단 가격이 좀 비싸긴해요

급하게 주문한거라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

가격은 22,000원 정도 하네요







케어펫 사랑빗 E3 오렌지

제조국은 일본입니다

다른 터앙집사님이 E3를 구매했길래

저도 똑같이 E3로 구매했는데

빗질이 정말 부드럽게 잘 됩니다







모양이 조개껍데기 모양인데요

실제로 손으로 쥐어보면 너무 편안해요

집사 손도 편하고 냥이도 편한 사랑빗~




냥이 한테 사용하기전에

사랑빗으로 제 다리를 빡빡 긁어봐도

그다지 아픈 느낌도 없이 시원해요 ㅋㅋ





빗 끝부분도 아프지 않게 마감도 너무 잘 되어 있고요






우리냥이는 머리나 목

등쪽에 빗질 해주는건 좋아하는데

다리나 꼬랑지 특히 배쪽 빗기는걸 너무 싫어했어요

배부분 빗기려면 도망가기 바쁨 ㅋㅋ

첫날은 좀 경계하더니

이젠 배를 빗어도 궁뎅이를 빗어도 거부감이 없어요






사랑빗을 집사손에 장착하고

슬슬 빗어주면 부드럽게 죽은털도 정리가 되는것 같아요

삐죽삐죽했던 털도  매끈하게 정리가 잘 되네요

사랑빗 구매하고 매일 빗질해주면서

냥이랑 요즘 시간을 좀 많이 보내고 있는데

살살 빗어주다보면 잠까지 자네요 ㅋㅋ

기분 좋다고 골골송은 보너스로~

가격이 좀 비싼게 흠이지만

저는 아주 대만족이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