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분 좋은 날 24년 5월 1일 까(CCA) 주스 레시피
출처 : MBC 기분 좋은 날

 

중년 여성의 고민 바로 중부지방 ㅠㅠ 뱃살 고민

다이어트할 때 다른 곳은 빠져도 나이가 들면서 뱃살은 진짜 죽어라 안 빠지더라고요

기분 좋은 날에 소개된 까주스! 식이섬유와 영양이 풍부해 변비와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까주스는 당근 + 양배추 + 사과 3가지 채소로 만드는 주스!

얼마 전까지 사과랑 양배추 가격이 금값이었는데 오늘 마트에 검색해 보니 가격이 조금 내린 것 같긴 하지만 전보단 비싼 가격이긴 하네요

 

 

당근, 사과, 양배추에 풍부한 식이섬유가 변비 해소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단 요구르트, 꿀 등을 넣지 않고 3가지 채소만을 갈아 만드는 게 핵심으로 약간 걸쭉한 스무디 같은 질감이래요 잘 갈리지 않을 땐 약간의 물만 추가해서 갈아주면 돼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 당근 껍질에 많은 베타카로틴은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고 ~

 

 

양배추에 함유된 다양한 비타민은 내장 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네요

 

 

사과 껍질에 풍부한 수용성 식이섬유 펙틴은 장내 유산균 증식, 변비해소에 좋다고 하니 사과와 당근은 껍질 째 깨끗하게 세척을 잘해서 만들어야겠네요

 

 

  • 까(CCA) 주스 만드는 법

-재료

어른 손바닥 크기의 당근 1개, 양배추 1/4통, 중과 크기 사과 2개

 

 

1. 깨끗하게 씻은 당근, 양배추, 사과를 믹서기에 갈기 좋게 잘라서 넣는다

 

 

2.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갈아주는데 잘 갈리지 않으면 물만 조금 넣어서 갈아주면 까(CCA)주스 완성

 

 

* 까(CCA) 주스는 2~300ml 아침, 저녁으로 섭취한다

 

 

그 외 다이어트할 때 도움이 되는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 5가지

음식을 먹으면 소화를 시키는데 칼로리를 소모하게 되는데 먹는 것보다 소화시키는데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게 마이너스 칼로리 음식이래요

 

 

토마토, 버섯, 오이, 브로콜리, 당근 대표적인 5가지를 추천해 주셨는데  건강엔 참 좋지만 평소엔 잘 먹지 않는 채소들이긴 하네요 ㅋㅋ 다이어트 음식으로 너무 좋긴 하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