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까스는 참..ㅋㅋㅋ

어릴때도 좋아했지만 어른이 되어서도 여전히 좋아해요

경양식 돈까스도 좋아하고 일식 돈까스도 좋구

이번에 동원몰에서 만두랑 어묵이랑 이것저것 냉동식품 구매하면서

통살 수제 돈까스도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동원 손으로 만든 정통 일식 돈까스


마트에서 종종 동원 프라임돈까스도 사먹어봤는데

역시나 고기가 통으로 들어있는게 맛나긴 하네요

제품 패키지에 나와있는것처럼 두툼하진 않지만

냄새도 안나고 촉촉했어요





냉동 돈까스 튀기는법

조리법은 165~175도 정도의 가열된 식용유에 냉동상태로 넣고

5분간 튀겨주면 됩니다

튀김 기름 남는게 싫어서 저는 그냥 프라이팬에 약간 넉넉하게 기름을 두르고

굽듯이 튀겨내는 편인데요

넉넉한 튀김기름에 넣고 튀기는게 역시 훨씬 바삭한것 같아요

에어프라이가 있는 분은 그걸 사용해도 좋을것 같구요



돈까스 칼로리와 영양성분

사진엔 500g을 10회 제공량으로 나누어 나와있어요





한장당 크기가 손바닥보다 너비는 넓고

길이는 조금 짧은 편인데 모양이 일정치 않아요

사실 이날 냉동식품 배송받고 만두랑 돈까스가 다 녹아서 와서

너무 속상했던 ㅠㅠ

아이스팩을 좀 넉넉하게 넣어 주지

만두가 다 녹아서 한덩어리로 오고 돈까스도 개봉해보니

다 붙어 있더라고요





암튼 붙어 있는 돈까스 떼어내는데 힘들었네요 ㅋㅋ

두께도 약간 도톰도톰하니 크기랑 두께도 괜찮지요








빵가루가 습식빵가루

튀겨서 먹어보면 바삭바삭한 식감이 납니다







돈가스를 잘라보면 고기가 통살로 되어 있는데

고기를 갈아서 만든 저렴한 돈가스 또 맛이 완전 달라요

물론 씹는 맛도 다르고요




고기가 많이 두툼하진 않지만 고기도 촉촉하고 누린내도 거의 안나요

돈까스 활용요리 돈까스나베랑 카츠샌드 만들어 보려고 구매한건데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괜찮아 보여요

배송만 좀 신경써줬으면 진짜 좋겠는데

그점이 아쉬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