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집밥백선생 레시피 때문에

코코넛밀크 음료라는걸 처음 사보네요

방송중에 나온건 리얼코코넛밀크라고 다른 제품같았는데

마트에 그제품은 없고 유어스 코코넛밀크가 있더라고요




푸팟퐁커리 만드는데 넣고 남은건 그냥 다 마셔버렸는데

용기가 예뻐서 ㅋㅋㅋ 버려야하나 말아야하나





용기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막상 보고 샀으면

이 제품을 사보고 싶은 생각이 들것 같아요





지에스리테일 유어스 코코넛밀크

300ml용량에 칼로리가 360kcal입니다





동글동글한게 넘나 귀엽네요 ㅋㅋㅋ




약간 걸쭉한 타입의 음료인데

한번에 다 마시기엔 양이 좀 많은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맛도 달콤한 맛이고 뭔가 그 특유의 향이 있어서 

많이 마시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ㅎㅎ

기존에 마시던 음료들과는 색다른 음료라

가끔 하나씩 생각날때 마셔보고 싶은 코코넛밀크 음료인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