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구매후기 ㅋㅋ

팔을8로우하다! 보성녹돈 고추장불고기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 간만에 사보는것 같아요

편의점마다 경쟁적으로 도시락을 판매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신제품 나올때마다 맛이 궁금해서 종종 사먹게 됩니다

실제로 요즘 식당에서도 5천원 가지고 사먹을만한게 별로 없어요

야외에서 간단하게 먹을때 편의점 도시락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물론 자주 먹는것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ㅎㅎ




이름이 맛8도시락

맛을 8로우하다 좀 특이하네요

고추장불고기가 메인 도시락 반찬이예요

쌀과 부재료들의 원산지 표시도 상세히 나와있어요

가격을 맞추다보니 국내산이 거의 없는데 돼지고기는 100% 국내산입니다





도시락 칼로리와 영양성분표시

도시락 한개 칼로리가 785칼로리나 되네요




반찬은 다섯가지

볶음김치 /  어묵볶음 /  마카로니샐러드

오징어동그랑땡 /  고추장 불고기




볶음김치와 어묵, 마카로니 샐러드는 안데워도 되는건데

살짝 데워 먹으면 더 괜찮더라고요

전자레인지로 1분 40초간 조리해서 간단하게 먹기만 하면 되는 도시락

전 2분정도 조리했어요




오징어 동그랑땡이랑 고추장불고기 

보기에도 꽤 먹음직스러워요

냄새도 좋구요




요게 고추장 불고긴데요

지방과 살이 적절히 있어서 뻣뻣하지 않고 식감이 괜찮네요

매콤하면서 약간 달콤한 식당에서 자주 먹던 맛과 비슷해요

돼지 누린내도 안나고 양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오징어 동그랑땡은 윤기 좌르르한게 참 맛있어 보이는데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맛 ㅋㅋ

밥도 적당히 잘 데우니 찰기가 있어 맛있네요

편의점 도시락에 있는 볶음김치는 다 맛이 비슷비슷해요

볶음김치가 맛있더라구요

오뎅볶음이랑 마카로니 샐러드도 괜찮구요

가격이 4200원인데 반찬이 이정도면 만족할만한 수준의 도시락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