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20일 위대한 빅세일 머루포도 3kg

맛도 가격도 만족 ㅋㅋㅋ



한동안 맛있는 황도랑 백도 복숭아만 먹고 지냈는데

오늘 위대한 빅세일 품목에 머루포도가 있네요

3kg에 만원초반대로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산지가 경북경산이네요

등급은 특등급!!




이렇게 보면 그냥 일반포도랑 비슷해보이죠

포도알의 크기가 거봉보다는 작으면서

캠벨포도보다는 좀 커요






제 손보다 훨씬 크죠

3kg 박스안에 요만한거 3개와

조금 작은거 2개 총 5개가 들어 있어요

머루포도 제철이 이금 딱이래요

9월부터 10초순까지가 맛있을 시기래요



깨끗하게 씻어서 먹어봤는데

신맛보다는 단맛이 강하고 식감이 거봉이랑 비슷해요

머루포도도 잘 산것 같네요

싱싱하고 너무 좋아요

어제 밤에 주문했는데 재고가 별로 없었어요 ㅎㅎ

제철일때 맛있는 머루포도 많이 드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