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부터 갖은 나물에 매콤달콤한 고추장을 넣고 

팍팍 비벼먹는 나물비빔밥이 먹고 싶더라고요

나물비빔밥 한번 만들어 볼까하다가 

나물종류도 이것저것 다 사야하고

손질해서 삶고 볶고 해야하다보니 

또 막상 안하게 되네요 ㅋㅋ




마트에서 장보면서 햇반컵반 하나 사봤습니다

햇반과 나물이 들어 있는 가정식

고추장나물비빔밥




요거 하나면 한끼 해결

고추장과 참기름 수저에 햇반이 들어 있어서

밥을 따로 할 필요도 없어요

당근, 숙주, 고사리에 설명에는 안나와있지만

표고버섯도 들어 있어요

설거지할것도 없이 간편하게 먹고 버리는 즉석식품이죠









조리법은 그냥 햇반만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간 데워주고

안에 들어있는 나물과 고추장 참기름을 넣고

팍팍 비벼 먹으면 됩니다

아무리봐도 칼로리와 영양성분 표시는 따로 안나와있네요





제품 구성이예요

비빔고추장 /  비빔밥나물 /  진한 참기름 /  햇반 1 /  수저 1 /  비빔용기






햇반은 데워 비빔용기에 넣고 나물을 올려봤어요

눈에 보이는게 일단 고사리, 당근, 숙주

검은건 다 고사리인줄 알았는데 표고버섯도 몇개 들어 있어요

아무래도 다른 나물에 대해 당근의 양이 훨씬 많아 보이네요 ㅋㅋ





비빔고추장 안에는 통깨도 보이고

콕 찍어서 먹어보니 약간 새콤하고 매콤달콤한 비빔장이에요





참기름을 넣는데 고소한 냄새사 풀풀 ㅋㅋㅋ

고소한 냄새와 비빔장의 냄새 때문에 비비는 동안

입안에서 침이 고여요



집에서 먹을때는 계란프라이 하나 추가하면 좋겠어요

양은 성인남자가 먹기엔 조금 적을것 같아요

많이 맵지 않고 양념장도 맛있더라고요

컵밥종류는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역시 고추장비빔밥~ 제 입맛에 딱!!


반응형

+ Recent posts